카테고리 없음

"AI가 우리 집에 산다?", "AI가 우리 집을 감시한다!"[출처] "AI가 우리 집에 산다?", "AI가 우리 집을 감시한다!"|작성자 예레미야

천아1234 2023. 6. 12. 11:52

아래는 요즘 한참 선전 중인 SK브로드밴드 AI B tv 광고이다.

 

https://youtu.be/6-kFYtllpY4

“AI B tv가 우리 집에 산다”라는 제목의 60초짜리 이 광고를 보면, AI와 연결된 작은 장치가 디지털 TV에 접근하는 가족들이 들고 있는 스마트폰의 정보를 검색(해킹?)해 그 사람이 좋아할만한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장면이 등장한다.

AI가 스마트폰에 있는 정보를 해킹해 그 사람이 좋아할만한 프로그램을 TV화면에 띄어주고 있다.

 

AI를 통해 어떻게 사람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통제하게 될 것인지를 보여주는 소름돋는 장면이라 할 수 있는데, 우리 집에 사는 AI B tv는 (인터넷 검색 기록을 포함해 내 사생활의 모든 정보들이 담긴) 스마트폰을 버리거나, AI가 정보를 읽을 수 없는 집 밖으로 나가면 감시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만일 스마트폰에 담긴 정보들을 칩에 넣어 몸 안에 삽입하고, 우주인터넷인 스타링크를 통해 집안이 아니라 전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AI가 이런 정보들을 읽고 필요한 조치(서비스?)들을 취한다면, 온 세계가 살아 있는 AI가 눈을 부릅뜨고 사람들을 감시통제하는 수용소가 될 것이다.

집안을 감시하던 AI가 우주인터넷을 통해 전세계를 감시하고, 스마트 폰을 통해 사람들의 정보를 해킹하던 AI가 몸에 삽입된 칩을 통해 24시간 정보를 해킹하면 루시퍼숭배자들이 꿈꾸는 완벽한 감시통제 사회가 완성되는 것이다.

 

편리함을 내세워 전파되고 있는 IT 신기술이 사실은 이 땅을 24시간 AI가 감시통제하는 수용소로 만들기 위해 개발된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루시퍼 숭배자(일루미나티)들은 진지하게 우리 모두를 저들의 노예로 만들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뜻이다.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