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나는 내 자신을 잊기로 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는 내 자신을 잊기로 했다

천아1234 2022. 9. 27. 12:08

나는 내 자신을 잊기로 했다.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다. 생각을 할 수록 괴롭다.
-대한민국 다음세대
모든 문제를 뒤집어쓸테니 대통령 하기 싫다.
대통령 얘기를 하지마요. 몇년전에 그말로 상처를 받았다.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직업훈련반 수업시간에 대통령 이야기를 해서 내 잘못이기는 했지만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누가 대통령이래 한후로 고개를 들 수가 없었습니다. 남들보다 감정조절도 잘 못하는 내가 어떻게 대통령할 수 있나요? 감정조절도 힘들어하는 나에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