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내가 그렇게 나오는 이유를 언젠가는 알게될것이다.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목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가 그렇게 나오는 이유를 언젠가는 알게될것이다.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목사.

천아1234 2024. 4. 24. 09:09

내가 그렇게 나오는 이유를 언젠가는 알게될것이다. 기독교인 미래학자 최윤식 목사. 마음 한 구석이 불편한것은 사실이지지만 적인 유엔을 도와야 하는 진짜 이유가 있었으니까 남들은 내 주장이 틀렸다고 생각은 하겠지만 그래도 들을 생각이 있으면 들어봐. 지금 유엔이 그렇게 나오는 까닭은 국제로타리 출신 한국인 최초로 당선된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 그 사람 책임이지. 내 책임이 아니다. 진짜 문제의 원인이였던 사람을 알고 있기 때문이였다. 그전까지는 말하지 않았다. 사실은 모든 책임은 국제로터리 출신인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에게 모든 책임이 있었다. 그전까지는 아무런 말도 안했다. 그 사실을 혼자만 알고 있다. 부패한 유엔을 뒤에서 돕겠다는것도 괜히 꺼낸것이 아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