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작성한 글 일부는 대체 수단을 찾고 있었다. 2015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미래전망서를 사서 교보문고 카드로 포인트 카드를 내놓기도 했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작성한 글 일부는 대체 수단을 찾고 있었다. 2015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미래전망서를 사서 교보문고 카드로 포인트 카드를 내놓기도 했었다.

천아1234 2024. 2. 12. 19:58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작성한 글 일부는 대체 수단을 찾고 있었다. 2015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미래전망서를 사서 교보문고 카드로 포인트 카드를 내놓기도 했었다. 앞으로 돌아갈 국제사회 향방이 궁금해서 사들고 집으로 왔었다. 버스나 지하철 혹은 걸어서 영풍문고/연신내문고/ 알라딘 중고서점/ 반디앤루니스에 가기도 했다. 교보문고/영풍문고/연신내문고 카드를 몇년전에 만들었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프로슈머. 미래전망서를 보는것은 취미생활이였을뿐이다. 미래학자 제롬글렌,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서적은 읽는 수준일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