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미지의 미래를 직접 항해하기로 했었다. 가족들이 아무리 위험한 미래를 가고 있다고 말린다고 해도 자기 자신은 그저 자기 자신이 가야할 길을 선택했을뿐이다. 본문
미지의 미래를 직접 항해하기로 했었다. 가족들이 아무리 위험한 미래를 가고 있다고 말린다고 해도 자기 자신은 그저 자기 자신이 가야할 길을 선택했을뿐이다.
천아1234 2025. 4. 17. 07:53미지의 미래를 직접 항해하기로 했었다. 가족들이 아무리 위험한 미래를 가고 있다고 말린다고 해도 자기 자신은 그저 자기 자신이 가야할 길을 선택했을뿐이다. 어제 2025년 4월 16일에 컴퓨터에 엘디플레이어 틀어서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이브 프롤로그를 본것 같다. 블루아카이브 프롤로그 동영상을 엘디플레이어로 찍어서 게임 스크린샷을 찍을 때도 있었다. 가지고 있는것이 닌텐도 스위치였고 캡쳐 기능이 있는것 같았다. 닌텐도 스위치가 8세대 게임기 였을까? 몇일전에 게임기를 구매했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그런것은 없다. 용산 대통령실 때문에 난리가 났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블루아카이브 기타 등등 직접 안하면 모르겠다. 이마트 은평점 7층에서 무선이어폰, 셀카봉, 드론, SD카드, 외장하드, USB, 드론 여러가지를 시중에 파는것 같았다. 메타의 증강현실 기기를 실제로 본 것 같다. 애플 TV 그런것도 봤었다. 애플 TV 셉톱박스였던가? 플레이스테이션 그들이 증강현실 기기를 내놓을줄은 몰랐었다. 닌텐도 스위치로 닌텐도 스위치2 정보를 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 실제로 그런 게임을 하고 있고 게임기를 장만해두었다. 아야네오, 스팀덱, 로그엘라이, 리전고, 스팀덱, MSI 클로, 전자책 단말기, 게이밍 노트북 이런것에 관심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