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블루아카이브 디렉터 김용하가 짜증나는것은 우연일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블루아카이브 디렉터 김용하가 짜증나는것은 우연일까?

천아1234 2024. 4. 11. 08:29

블루아카이브 디렉터 김용하가 짜증나는것은 우연일까? 각종 모바일 게임 접속해서 확보를 해놓았다. 미래보고서는 나밖에 안본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조직 때문에 얼마나 짜증나는줄 알아. 세상이 블루아카이브 디렉터 김용하가 설계한대로 움직이게 생겼다고 삼성 이재용이 블루아카이브 갤럭시 에디션 내놓을때부터 블루아카이브에는 카이저, 게마트리아를 비롯한 여러 집단이 나온다고. 유튜브를 봤더니 교황 프란치스코 마피아의 표적이 된것같다니까. 게임에 반전 요소가 숨어 있는거 몰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