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세계 정치 경제 종교 통합으로 짐승정부가 들어설 날이 얼마남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세계 정치 경제 종교 통합으로 짐승정부가 들어설 날이 얼마남지

천아1234 2022. 9. 19. 20:17

휴거성도는 마지막 때에 분별력을 가지는 강력은

지혜의 영과 지식의 영이다

여호와의 신이신 지혜와 총명의 신으로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임을 알리시고 계신다

성경과 예수님의 메세지 말씀은 사실이므로

성경과 메세지 말씀에 기록된 예언을 주의하여 보아라

짐승정부와 짐승의 표와 종교통합의 움직임을

예의 주시할수 있다

휴거성도는 지혜의 영과 지식의 영으로 말씀이 조명되어

마지막 때임을 깨달아 알게 되어 깨어 준비하는

휴거성도가 되어야 한다

마지막때에 일어날 예언에 대하여 구약은 다니엘서이고

신약은 요한 계시록이다

하나님께서 다니엘에게 지혜와 총명 즉 지식을 주시니

지혜로 말씀을 깨닫고 마지막 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니엘이 말하여 가로되 영원무궁히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할 것은 지혜와 권능이 그에게 있음이라

그는 때와 기한을 변하시며 왕들을 폐하시고 왕들을 세우시며

지혜자에게 지혜를 주시고 지식자에게 총명을 주시는도다

(다니엘 2장 20~21절)

마지막 때의 징조를 보고 마지막 때임을 알고

준비하는 자가 되어야 한다

이스라엘의 독립이 첫번째였다

이스라엘 자손이 하나님께 범죄하였다

예루살렘이 로마의 침공으로 멸망하여 전세셰에

흩어지는 민족이 되었다

유대인들은 흩어져 1900년 동안

이방인들부터 모멸감과 핍박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이스라엘 자손을 버리지 않으셨다

그러한대도 기독교 교회는 지금까지 유대인을 멸시하였다

유대인들이 십자가에 못박게 하였으므로 버림받고 저주받아

하나님의 구원이 이방인들에게 넘어와서 영적으로

이방인들이 이스라엘 이라는 것이다

이런 신학을 대체신학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대체신학은 잘못 되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자손을 버리지 않았는데도 신학적으로

유대인을 멸시하고 저주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스라엘이 1948년 5월 14일 독립함으로 대체 신학이

잘못 되었다는것이 밝혀 진거나 다름없다

이스라엘의 독립은

곧 종말의 마지막이 다 되어가고 있다는 예언의 성취다

무화과 나무의 비유를 배우라(마태복음 24장 32~34절)

이스라엘 나무는 이스라엘을 비유하고 있다

이스라엘이 독립되면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왔다는 뜻이다

이 세대가 지나가기전에 이 일을 다 이루리라 말씀하셨다

그날과 그시는 알지 못하지만 속히 오실 예수님을 기다린다

마지막때를 알리는 징조중 하나는 세계를 지배하려는 세력이다

오래동안 베일에 가려 숨어있던 악의 세력이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그 복부를 드러내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들은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고

사단의 회이다

이들은 세계은행의 금융을 장악하고 있다

유렵에는 로스차일드가 있고 미국에는 록펠러가 있다

이들이 세계경제를 쥐고 있다

계시록 2장 9절

내가 네 환란과 궁핍을 아노니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단의 회라

이들이 거대한 거대한 세력조직의 정체가

마지막 때가 되어 드러났다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삼각회의,예수회 제슈이트 라는 조직이다

이들은 세계를 하나로 나가는 뉴월드 오더를 외치고 있다

이들의 외침으로 하나의 세계정치 통합,하나의 세계경제 통합,

하나의 세계종교 통합으로 적그리스도의 등장을 기다리고 있다

평화라는 가면을 끄고 세계지 배를 원하는

큰 성 바벨론을 꿈꾸고 있다

세계 정치 통합과 세계경제 통합으로 적그리스도가 나타날때

그 이름이 있으니 짐승이라는 이름이다

짐승을 성경에서는 멸망의 가증한 것이라 하였다

마태복음 24장 15절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의 말한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자는 깨달을진저 하였다

세계 정치 경제 종교 통합으로

짐승정부가 들어설 날이 얼마남지 않았다

하나의 정부,하나의 통제,하나의 국제 경찰,하나의 군대로

모든 세계를 통치 하겠다는 것이다

세계경제 통합으로

종이 화폐가 무용지물이 되는 날이 온다는 것이다

종이 화폐대신

사람의 몸에 칩을 집어 넣을 것이다

이 칩을 베리칩이라 하기도 하고 생체칩이라 하기도 하고

바이오 칩이라고도 한다

쌀알만한 크기의 칩을 성경 예언대로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게 할 것이다

계시록 13장 16절

666은 짐승의 수이기도 하고 사람의 수이기도 하다

짐승과 사람의 창조는 6일째이다

6은 짐승의 수이며 사람의 수이다

적그리스도라는 짐승이 666을 짐승에게나 사람에게 받게한다

이 칩을 몸안에 넣으면 추적장치가 가능하다

리듐전지로 몸의 온도변화에 따라 충전이 된다

정보장치로 모든 신상이 다 등록이 되어 있다

컴퓨터와 연결되어 24시간 감시를 받는다

적그리스도가 지배하는 세상이 되면

가장 큰 핍박을 받는것은

짐승표를 반대하는 보수 개신교인 들이다

종교다원주의 교회는 짐승정부에게 협조하여 짐승의 표를

상징히라 하여 신자들에게 받게 할 것이다

진리를 쫓아갈수록 큰 박해를 당할 것이다

불법이 성하고 하나님의 사랑이 식어져 가고 있다

불법의 세력이 강해지고 진리를 쫓아가는 성도의 힘이

약해지는 것처럼 보일 뿐이지만 성도의 인내가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기다리는 은사보다 더 귀한 은사는 없다고 하셨다

하나님께서 곧 소환해 가시고 의인을 큰 구원으로

악인은 진멸하신다 하시고 하나님께서 큰 성 바벨론을

멸하신다고 하셨다 (계시록 14장 8절)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짐승표를 몸안으로 받는자는

독한 헌데(섬유육종암)로 심한 고통을 받을 것이며

죽어서 불과 유황으로 지옥의 고통을 처절하게 받을 것이다

휴거성도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칭찬받는 신부들이다

계시록에 나오는 일곱 교회중에 유일하게 칭찬을 받는 교회는

서머나 교회와 빌라델비아 교회이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칭찬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며

예수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