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안성기도 전두환처럼 백신 부작용을 겪고 있는 것인가?[출처] 안성기도 전두환처럼 백신 부작용을 겪고 있는 것인가?|작성자 예레미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안성기도 전두환처럼 백신 부작용을 겪고 있는 것인가?[출처] 안성기도 전두환처럼 백신 부작용을 겪고 있는 것인가?|작성자 예레미야

천아1234 2022. 9. 20. 19:25
 

 

 

>>[단독] 안성기, 혈액암 1년 넘게 투병 중... “건강해져 돌아올 것

 

국민 배우 안성기(70)가 혈액암과 싸우고 있다.

 

지난 15일 서울 CGV압구정에서 열린 배창호 감독 데뷔 40주년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한 안성기는 가발을 썼고 힘없는 목소리에 부축을 받기도 해 우려를 자아냈다. 여름에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홍보 영상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

 

배창호 감독 특별전의 개막작은 영화 꼬방동네 사람들’. 주연 배우 안성기는 상영 전 김보연의 부축을 받아 무대에 올랐다. 배 감독은 16 안성기 배우가 개막식에서 내 데뷔작인 꼬방동네 사람들을 직접 소개하며 ‘40년 만에 이 영화를 볼 수 있어 가슴이 설렌다고 말했지만 좀 어눌했다 하지만 건강과 관련된 질문은 민감해서 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안성기는 이날 끝까지 영화를 감상하지 못하고 일찍 퇴장했다.

 

 

* 지난 여름에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촬영할 당시인 2020 10월 과로로 인한 건강 이상설이 있었던 배우 안성기가 지난 15일 서울 CGV압구정에서 열린 배창호 감독 데뷔 40주년 특별전 개막식에서 이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병약한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를 취재한 위의 기사에 의하면 안성기가 1년째 혈액암(백혈병)과 투병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투병 시기를 보면 지난 해 백신 접종에 대한 부작용으로 몇 달 동안 혈액암을 앓다가 11월에 세상을 떠난 전두환과 비슷한 시기에 혈액암이 발생했음을 알 수 있다.  

 

관련글>> 전두환은 백신으로 죽었다.

  

한산 촬영으로 건강이 나빠진 상태였지만, 이후로도 작품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백신을 접종했다면 이것이 전두환과 마찬가지로 혈액암을 일으키는 치명적인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전두환과 배우 강수연에 이어 국민 배우로 불리던 안성기까지 본격적인 백신 접종 이후 급격히 건강이 악화되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는 이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혹여나 독자들 가운데도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백신을 접종했다면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지속적인 건강관리에 유념하기 바란다.

 

 

관련글>> 강수연과 전두환 그리고 문재인 

 














 

 

 

 

 - 예레미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