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어머니와 함께 세이브존 식당가에 있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와 함께 세이브존 식당가에 있었다.

천아1234 2022. 8. 23. 20:55

어머니와 함께 세이브존 식당가에 있었다. 어머니께서 자리를 비운 사이에 갑자기 경찰의무대가 오지않았던가. 빨간등을 단 SWAT. 특수경찰 이였는지도 모르겠다. 그때 이완구 전 국회의원이 무전기로 장난을 쳤었다. 사망한 고 이완구 전 국무총리는 친박계 핵심인물이었다. 경찰이 급해서 오는지도 모르겠다. 서울은평경찰서와는 관할 구역이 다른것 같았다. 고양 스타필드 세워지기 전에 박근혜 정부 시절때의 미래창조과학부 직원을 보고 말았다. 세이브존에서 정부 관계자를 보고 말았다. 이런 우연이 어디있으랴? 우연이라 하기에는 너무나 심각해서 서로가 서로를 모른척해야만 했었다. 눈이 마주치던 찰나에 태연한척 애를 썼지만 당황하는 표정을 바라보며 그만 멈짓하며 방황을 했었는지도 모른다. 어머니는 너 왜그러냐고 했지. 시간은 벌써 2년이상 지나갔고, 그때는 얼마나 당황을 했었나 우연히 못 볼꺼라 믿었지만 우연은 그 사람을 곁으로 데려다 놓았다. 서로 인사도 나누지 못한채 뒤돌아서며 서로의 행복을 비는 우울한 날이였는지는 모르겠다. 남들보다 불편한몸으로 태어났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