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제 3 성 전 복 원 모 형 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 3 성 전 복 원 모 형 도

천아1234 2022. 4. 27. 21:28

(사6:1-2)(막13:14-27)

작금 기독교인 가운데 선지자적인 비젼을 가진 사람들은 예루살렘 제3성전이 세워지는 것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왜냐하면 성경 여러 곳에서 예루살렘 모리아 산에 제3성전이 세워질 것을 예언하고 있고 그곳에 멸망의 가증스러운 것이 서게 될 것임을 말씀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특별하게 제3성전이 세워지는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은 제3성전이 세워지는 시기가 7년 환란기가 시작된다는 것이다.

그 7년 환란 초기에 제3성전이 세워지며 전3년반 동안은 이스라엘이 성전제사를 지내나 후3년반 시작에 적그리스도가 제사를 폐지할 것이다. 그리고 자신을 하나님으로 숭배를 강요하며 이스라엘을 핍박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수님은 거룩한 곳에 가증한 것이 세워지면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가라고 명하신 것이다(단9:27).

그러므로 제3성전아 세워지는 징조를 보면 예수님께서 공중강림을 하실 때가 가까이 왔다는 징조이기에 선지자적인 성도들이 매우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것이다.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꼭대기에 굳게 설 곳이요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 나리니 만방이 그에게 모여들 것이라(사6:1-2).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서지 못할 곳에 선것을 보거든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찌어다 .... 이는 그날들은 환난의 날이 되겠음이라 하나님의 창조하신 창초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만일 주께서 그날들을 감하지 아니하셨더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어늘 자기의 택하신 백성을 위하여 그날들을 감하셨느니라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보라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백성을 미혹케 하려 하리라... 그 때에 저가 천사들을 보내어 자기 택하신 자들을 땅 끝으로부터 하늘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막13:14-27).

예수님께서는 환란의 날에 모리아산에 제3성전이 지어져 있을 것을 예언하셨다. 그 성전 안에 적그리스도가 앉아서 신으로서 영광을 받게 될 것이라는 말이다. 멸망의 가증한 자가 앉아서 숭배받을 때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하라는 것이다(살후2:3-4). 곧 무서운 환란이 임한다는 것이다. 도망가는 이스라엘 백성에 대한 내용이 계12장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지금 유대인들은 제3성전을 지으려고 모든 것을 준비해 놓았다. 그러나 유대인들이 기다리는 자는 세계짐승정부의 지도자인 적그리스도이다. 성전은 1년반 정도면 완공한다고 성전연구소는 말하고 있다. 유대인들이 성전을 다 짓고 나면 그 자리에 여호와 하나님이 계신 것이 아니라 후에 적그리스도가 앉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성전재건은 적그리스도와 7년 언약체결 즉 7년 환란의 기초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제3성전을 건축하려 한다는 것은 예수님께서 공중강림을 하실 때가 가까웠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다.

제3성전 터와 조감도

 

현재 예루살렘에 이슬람사원으로 사용하고 있는 모리아산에 제3성전을 건립하지 못하는 것은 이곳이 이슬람의 성지이기 때문이다(창22:2)(대하3:1). 이곳에 현재 오마르 사원(황금사원)을 헐고 제3성전을 건축해야만 가능한 것이다. 그러나 이슬람 세력들이 시퍼렇게 살아있는 이상 이 성전자리를 두고 심히 다투는 길 밖에는 달리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에는 유대인들의 귀환이 있을 것이 성경 곳곳에서 예언되어 있고 한편 제3성전이 복원될 것이라고 예언되어있다. 최근에 이스라엘 정부는 제3성전 복원을 위해 성전 연구소를 설립하고 복원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