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직접 묻고 싶다. 아니, 프리메이슨 한양지부나 오메가클럽은 모르겠지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직접 묻고 싶다. 아니, 프리메이슨 한양지부나 오메가클럽은 모르겠지만

천아1234 2022. 9. 17. 19:02

직접 묻고 싶다. 아니, 프리메이슨 한양지부나 오메가클럽은 모르겠지만 서울특별시청이 뭐하러 찾아왔느냐고 차량에 흑백체크무늬가 있었는데 서울특별시 강서구에서 볼 줄이야. 당신들은 서울특별시청에 일하는 공무원들 이잖아요. 그건 그렇고 뭐하러 직접 찾아왔냐고 묻고 싶다. 서울특별시에서 텔레비전 공익광고 서울내일연구소를 본적이 있었다. 자치센터에 5만 목소리 축제단이 있었던것같다. 박원순 전 서울시장이 발족시켰나? 서울시민카드도 쓰고 있고 메타버스 서울시청에도 들어가봤지 지금 서울특별시장은 오세훈 시장인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