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 씨벌교황 박지인 출처: 이은영의 이글루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리메이슨 씨벌교황 박지인 출처: 이은영의 이글루스

천아1234 2022. 8. 28. 06:56
한국에도 한양롯지로 불리는 프리메이슨 지부가 있다.
 
그들의 정확한 실체는 자세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지난 메일을 정리하다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들의 카페가 정식으로 생기기 전에 하나의 게시판을 개설해줬던 다음의 프리메이슨 연구모임 카페 전체 메일에 디씨의 악플러로 유명했다는 프리메이슨인 씨벌교황 박지인이 카페지기에게 협박을 했다는 메일이 있어 검색을 해 봤다.
 
NWO를 주도하는게 프리메이슨이라고 알고 있으며 아래 블로그 개설자의 인터뷰에 프리메이슨 박지인의 답변을 보면 위원회에 들어갈 정도의 직급이 되면 신비주의, 영지주의 활동이나 신비주의 의식도 하는 것으로 나와 있으며 검색을 해보니 인육을 먹는다는 말까지 돌던데
 
내가 당한 피해중엔 영체靈體나 http://empal55.egloos.com/11088763 기氣 관련 된 피해도 있으며 http://empal55.egloos.com/4306487 글을 읽는 사람들이 믿기 힘든 얘기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말할 뿐이다.
 
2014년경, 자다가 길로틴이 목에 확~떨어져 헉!하고 잠이 깰 정도로, 그 후 정말 목이 잘린 것처럼 사람의 기운이 급격하게 떨어질 정도로 가해가 심할 때, 눈을 감아도 떠도 보이는 가해자들이 보내 온 환각에 시달렸으며 그 환각과 그들이 보내 온 말에는 
 
김영록이라는 이름의 프리메이슨이 박근혜 대통령에게 인육을 선물했으며 박근혜 대통령이 그것을 먹고 정신이 좀 이상해져 이상행동을 하는 환각도 있었으며 가해자들의 말에 의하면 사람이 인육을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얘기도 했었다.
 
이 피해와도 상관관계가 있는 집단이 NWO를 주도하는 프리메이슨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프리메이슨이라는 왠지 접근이 힘든 듯 한 이미지와 상관없이 그들도 먹고 똥싸고 응응하는 그냥 사람 중 하나의 집단일 뿐이라는 생각을 씨벌교황 박지인을 통해 하게 된다.
 
 
씨벌교황 박지인의 한양롯지 프리메이슨 인증사진
 
 
 
 
 
 
 

프리메이슨 박지인을 파헤치다 

 

 

 

오랜 인고의 노력 끝에 드디어 박지인 씨와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본래 첫 대화는 작년 10월경이었을 겁니다. 한창 제가 프리메이슨 한양롯지에 대해서 파헤치고 있을 때였지요. 그때는 간단히 인사만 받아주시고 더 이상의 답장을 주지 않으셨는데 오늘은 꽤나 긴(?)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늦었지만 수많은 분들의 요청을 외면할 수도 없는바, 늦게나마 그를 파헤쳐 보았습니다.

 

 

 

네이버에 박지인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프리메이슨은 보이질 않지만 우리는 시벌교황이라는 첫 번째 연관검색어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벌교황은 박지인 씨가 딴지일보와 디시에서 활동할 때의 닉네임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는 대부분의 분들은 한 번 쯤 구글에 씨벌교황 박지인 또는 프리메이슨 박지인으로 검색을 해보신 분들일 겁니다. 그런 분들은 검은색 글씨가 나올 때까지 휠을 굴리시면 되겠으며, 그에 대한 정보가 없으신 분들은 속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꽤나 재밌(?)습니다.

 

떠도는 풍문들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그의 페이스북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좀 있으신 분이란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ㅎㄷㄷ 하군요.

 





 

외모도 무언가 심상치가 않지요? 이런 걸 포스라고 하나 봅니다. 그와의 대화 캡처 분입니다. 작년의 대화에서 저를 먼저 소개하고 인터뷰 요청을 드렸더니 그 후로 답장이 없으시더군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 보았습니다.













 

 

대화는 여기까지입니다. 이후에도 저는 계속해서 참관을 부탁했으나 더이상 답장은 오질 않았습니다. 자~ 여기까지 본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이웃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실제로 작년에 한양롯지를 취재하기 위해 서울클럽을 여러차례 찾았습니다. 하지만 프리메이슨 한양롯지의 흔적조차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박지인 씨의 얘기를 듣고 싶었으나 더 이상의 답장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어쨌든 그가 프리메이슨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엄청난 부자란 것만은 확실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저는 지난 포스팅(http://blog.naver.com/montana203/120171226562)에서 일루미나티라 추정되는 김세은 씨를 파헤쳐보았습니다. 결국 그는 제가 찾는 일루미나티의 김세은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문제는 블로그 이웃 분의 제보에 따르면 그 김세은 씨와 이 박지인 씨가 친분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2010년 6월에 김세은 씨의 미니홈피에 박지인 씨가 남긴 글입니다. 회의 때 만납시다. 일루미나티 형제... 도대체 이건 뭐란 말인가요...?

 

 

 

분명 작성자는 박지인 씨가 맞구요. 이 부분에 대해서 두 사람의 얘기를 듣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박지인 씨는 묵묵부답 모드로 들어가셨고, 해서 김세은 씨에게 다시 한 번 쪽지를 보내봤습니다. 또 다른 의문사항도 함께 담아서 말이지요. 또 다른 의문사항이라함은 김세은 씨의 페이스북 친구 명단에 조지 소로스가 생겼다는 것인데요.

 

 

 

 

 

정말 조지 소로스가 맞을까요? 조지 소로스가 왜 페북을 ㅡ,.ㅡ??

 

 

그러자 다음 날 답장이 날아왔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대답은 저번과 같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 이웃분들은 그가 일루미나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자신이 프리메이슨이라 주장하면서도 확실한 입증은 해주질 안는 자, 

 

  

 

그리고 자신이 일루미나티가 아니라면서도 적잖은 정황 속에 있는 자.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