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2021년 일루미나티에 대한 기업들의 홍보는 계속된다. [출처] 2021년 일루미나티에 대한 기업들의 홍보는 계속된다.|작성자 예레미야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1년 일루미나티에 대한 기업들의 홍보는 계속된다. [출처] 2021년 일루미나티에 대한 기업들의 홍보는 계속된다.|작성자 예레미야

천아1234 2022. 6. 2. 09:55

오늘은 2021년에 발표한 두 편의 상업 광고를 살펴보자. 첫 번째는 “[갤럭시 북 배워보기] Galaxy Book X Mommy Son”라는 제목으로 지난 7일 유튜브에 올라온 삼성 갤럭시북(노트북)에 대한 광고이고, 두 번째는 “It's the Creme Egg Golden Goobilee!”라는 이름으로 지난 4일에 유튜브에 올려놓은 초콜릿 신상에 관한 광고이다.

 

랩퍼 마미손이 등장하는 갤럭시북 광고엔 여러 대의 갤럭시북을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 모양으로 접어 보여주는 장면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Cadbury라는 초콜릿 회사에서 내보낸 the Creme Egg Golden Goobilee라고 이름붙여진 초콜릿 광고에는 성적인 코드를 담은 장면들 마지막에 실제 동성애 커플로 알려진 두 사람이 입으로 초콜릿을 나눠먹는 장면이 등장한다. 일루미나티의 주요 어젠더 가운데 하나인 동성애를 홍보하는 광고임을 알 수 있다.

피라미드에 한쪽 눈이 반짝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적 코드를 담은 여러 장면들과 함께 마지막엔 동성애자들이 입으로 초콜릿을 나눠먹는 장면이 등장한다. 어린아이와 청소년들도 보는 상업광고에 노골적으로 동성애를 홍보하는 장면을 등장시킨 것이다.

 

 

2021년에도 대중들에게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어젠더를 홍보하기 위한 다국적(일루미나티)기업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 예레미야 -

#일루미나티

#피라미드

#전시안

#동성애

#롯의때

#종말

#심판

[출처] 2021년 일루미나티에 대한 기업들의 홍보는 계속된다.|작성자 예레미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