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5/27 (4)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차세대만 따로 불러서 이야기해줬다. 부모는 이미 네가 자라서 해결할 수 있을것이라고 했었다. 부모 중 이미 이야기를 했을듯. 설민석의 통일 대모험에서 미래소년 온돌만 따로 불러서 이야기를 한 장면을 봤을지도 아무나 믿을수는 없다. 제3차 세계대전이 터지기전에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정치인이나 언론인들보다는 직접 찾아와서 직접 제안을 할 수 밖에는 없었다. 통일과 함께 큰 위기가 닥칠것이라고 그런 글씨가 있었지. 소녀전선, 뉴럴 클라우드,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카운터사이드, 쿠키런킹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블루아카이브 해서 알고 싶어했겠지. 20세기의 그들과는 다르게 경제/경영, IT/트렌드 전망서를 읽기 원하는지도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기독교인 미래학자가 일부러..
개인주의자라고 했지만 뭐 그렇다고 해서 상관은 없었다. 인간과 지구의 미래를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어했으니까. 겉으로는 입을 열지는 않겠지. 몇년전부터 내향적으로 변해버렸으니까. 시대가 아무리 변했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 미래가 궁금한것은 어쩔 수 없었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미래전망서를 보면서 혼자서 그렇게 성장한다고 각오한 상태였으니까. 2015년부터 2027년까지 미래전망서를 혼자서 읽고 미래 계획을 세우겠다고 했었다. 취미생활로 미래전망서를 읽기로 했었다. 미래는 아무도 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혼자서 다 받아쳐주기로 했었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아무래도 미래 시나리오를 만들어서 가지고 있는것을 원하는 것 같다. 2015년부터 혼자서 그러기로 한..
차세대 즉 대한민국 다음세대 혼자서 그렇게 집안에서 읽기로 했었다. 택배로 책을 주문한것도 있었다. 서점가에 경제/경영 코너를 혼자 둘러보다가 미래전망서를 서점가 계산대에서 계산하고 집으로 돌아간적이 있었다. 밖에서는 시끄러웠지만 혼자 조용한 곳에서 자기계발을 하고 있었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거의 혼자 다 해준다. 집안에서 혼자 2030 미래의 대이동, 2030 인재의 대이동, 2030 기회의 대이동, 2030 대담한 미래2, 제4의 물결이 온다, 부자의 시간, 앞으로 5년 미중전쟁 시나리오,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 등의 미래학 서적을 읽었다. 미래학자 몇 명은 아마도 내 자신이 너무 하드해지는것을 원하는것이 아닌가 싶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대로 혼..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말대로 혼자서 다 한다고 했었다. 그런다고 남들 도움은 하나도 필요없었다. 사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예수회 조직은 별로 관심은 없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보고서를 혼자서 다 읽다가 가버리기로 했었다. 취미생활이라고 해도 상관없었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자기 자신한테만 대담한 미래를 읽으라고 시켰다. 지금 강화도에 살고 있다. 태어난곳은 서울특별시 시간에 쫓겨다니는 경우가 있었다고 본다. 그냥 자신 한테는 젊은 감각이 필요했을뿐이다. 남들이 정해놓은 길을 가기 보다는 그저 자기가 직접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싶었기 때문이다. 2015년부터 2027년까지 혼자 경제/경영, IT/트렌드 전망서를 읽으며 미래 계획을 거의 혼자 다 해나간다는 소리가 된다. 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