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주니어/예비 PM인 당신, "이것"도 모르고 계신가요? 본문

모음3/커리어리

주니어/예비 PM인 당신, "이것"도 모르고 계신가요?

천아1234 2021. 8. 24. 16:02

안녕하세요. 커리어리 스킬업입니다.

최근 커리어리 스킬업에서 서비스 기획자 컨퍼런스를 런칭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굉장히 만족스러웠다는 호평을 남겨주셨는데요,

국내, 해외에서 핫한 직무 중 하나인 프로덕트 매니저 (PM) 직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PM 직군에 대한 정보가 국내에서는 많이 없는 상황이라, PM 직무를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막막하실 것 같아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8년 동안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해온 장한솔 코치님을 모셔와 PM 실무에 대한 모든 정보를 탈탈 털어 실무 강의로 만들어봤는데요,

🎤 코치님과의 인터뷰로 먼저 만나보시죠!

🚀 구글이 인정한 프로덕트 매니저의 PM 실무 노하우

Q. 코치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8년차 Product Manager 로 커리어를 쌓은 장한솔입니다. 글로벌 아트 컨텐츠 서비스, 레시피 추천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의 Product Manager로 일하면서 제가 기획한 제품이 연 단위로 발표하는 구글 Best App에 당당히 두 번 선정되기도 했고, 제가 기획하는 제품을 대통령 앞에서 발표해보기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설득하고 리드하며 빠르게 고객에 대한 가설을 검증하고, 성장하는 제품을 만들어왔습니다.

Q. 어떤 이유로 PM 강의를 열게 되셨나요?

창업 후, 해먹남녀에 합류하며 본격적으로 PM으로 업무를 하게 되면서 정말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당시에는 국내에서 Product Manager라는 말을 쓰지도 않았고, 사수도 없었기 때문에 일하면서 생기는 의문을 해결하기 어려워 항상 답답한 심정이었습니다.

그동안 Product Manager들의 업무들은 대부분 경험을 통해 습득하고, 도제식으로 전수되는 경우들이 많고, 제가 겪었던 어려움을 다른 분들은 조금이라도 덜 겪게 하고 싶어서, 제가 8년 동안 경험해왔던 PM의 업무 노하우들을 이렇게 강의로 풀게 되었습니다.

Q. 코치님에게만 배울 수 있는 PM 실무 강의의 차별점 및 강점은 무엇일까요?

아직 국내에는 Product Manager의 역할, 해야 될 일, 마주하는 여러 이슈들을 다루고 있는 강의는 많지 않습니다. 저는 다양한 조직과 상황에 따라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상세한 업무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두 가지 Case Study를 통해 그동안 배운 개념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고 어떻게 이슈를 관리하고 의사 결정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PM 경험이나 지식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Product manager로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하여 여러 방법을 이 강의에 압축적으로 담았습니다.

이 메일을 받으신 당신에게만 드리는 3만원 할인 쿠폰을 놓치지 마세요!

3O,OOO 할인 쿠폰 받기 >

해당 강의는 8월 25일(수)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기간

2021.08.25 (수) 23:59분까지

단 3일간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PM 실무 강의에서 무엇을 배우게 되나요?

커리어리 스킬업 PM 실무 강의가 특별한 이유!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스타트업의 서비스를 3년간 2번이나
구글 올해의 Best App에 선정시킨
코치님이 겪은 시행착오를 통한
제품 기획 노하우를 단기간에 배울 수 있는
유일한 PM 실무 강의!

지금 바로 커리어리 스킬업에서 만나보세요!


강의가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