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7) 본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7)

천아1234 2021. 5. 9. 18:13
  • 세계적인 정치가, 재벌, 과학자, 철학자, 예술가 등 엘리트들이 프리메이슨이라서 의아해 하실 것입니다. 신본주의적인 중세사회에서 인본주의(신비주의) 사상에 의해 과학과 철학을 발달시킨 주축 세력이 프리메이슨이고, 상당히 많은 유대인 재벌이 프리메이슨이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대부분 프리메이슨 중에서도 계몽주의 사상을 가진 일루미나티 회원입니다.

    프리메이슨은 유럽과 미국에서는 라이온스 클럽 같이 잘 알려져 있고,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쁘게 인식되어 있지 않아 요즘엔 공식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프리메이슨에 관한 책이 많이 출판되어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만 잘 모르고 있으며, 최근에 관련서적이 출간되어 서서히 알려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의 상류층을 프리메이슨들이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프리메이슨이 되지 않으면 정치인 등으로 성공하기 힘든 점도 있습니다. 전 세계 프리메이슨 회원은 570만명 정도이며, 이 중 500만명이 미국과 영국에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고위 정치인과 재벌 가운데도 프리메이슨이 적지 않게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지부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쯤해서 역사적으로 많은 대통령, 예술가, 과학자 등이 프리메이슨으로 되어 있는 이유를 알아보아야 하겠습니다. 서양에서 크게 성공하기 위해서 프리메이슨은 필수코스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유럽과 미국의 최고 권력을 프리메이슨이 독점하고 있기 때문에 프리메이슨이 되지 않고는 하이 클라스에 들어설 수 없고, 정치적 경제적 후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대통령이 되기 위해선 프리메이슨이 되어야 정치자금, 언론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프리메이슨의 힘으로 대통령이 되더라도 닉슨처럼 말을 듣지 않으면 워터게이트 사건 등을 터뜨려 낙마시킨다고 합니다.

    서양에서 각 분야에서 큰 성과를 나타내려면 프리메이슨에 가입하고 영성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각 분야에 초능력적인 업적을 이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발명가 에디슨은 신지학 협회 회원인데 영성훈련을 통해 세타파 상태(졸거나 꿈을 꾸는 얕은 잠상태)에 들어가면 평상시보다 훨씬 높은 뇌 활용을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영적인 세계에서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를 통해 과학과 학문과 예술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과 작곡가의 대마초와 마약사건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제일 큰 것은 쾌락추구라고 보이지만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약물의 힘을 통해 영적인 세계에 도달하게 되면 기발한 영감이나 악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세타파 상태에 이르면 마귀와 만나게 되는데 일종의 계약을 맺음으로써 마귀에게 충성하는 대신 부와 명예와 지혜를 선물로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을 타락시키고, 무신론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러한 행위는 지옥행을 보장하는 행위이고, 탈퇴해 비밀을 누설하면 모차르트처럼 죽음을 맞게 되는 것입니다. 프리메이슨의 사상적 기반은 신비주의입니다. 신비주의는 영적인 체험이나 영적인 능력을 강조하는 종교나 철학이나 문화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무당에게 굿을 해서 병을 고치는 것이나, 점을 보아서 미래를 예측하거나, 마법이나 마술이 가득한 문학이나 롤플레이밍 게임에 심취하거나, 초능력이나 투시 능력을 개발하려는 것도 신비주의라 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능력을 개발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귀신이나 마귀와 통하게 되고, 서로 돕는 공생관계가 형성됩니다. 무당을 예로 들면 무당은 귀신을 섬겨주는 대신 귀신은 미래를 알려줍니다. 그러다 보면 하나님과 멀어지게 되고 결국 더러운 마귀나 귀신을 섬기게 됩니다. 마귀나 귀신은 자신도 구원하지 못하고 떠돌다가 결국 불 못에 쳐 박힐 존재이므로, 아무리 잘 섬겨 봤자 지옥 갈 때 길 동무밖에 못 해줍니다. 초능력이나 예언하는 능력 등을 기르게 되면 자신이 신이 된 듯 한 착각에 빠지게 되고, 하나님을 믿는 것은 우습게 보입니다. 어릴 때부터 마법과 관련된 만화, 게임, 문학 등에 심취하면 사람을 죽일수록 마법이 세진다거나, 남을 괴롭히면서 희열을 느낀다거나, 노력하지 않아도 마법으로 무엇이든 해결할 수 있다는 등의 잘못된 가치관이 형성됩니다. 교만은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는 죄로 인간은 겸손한 마음을 가질 때에만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