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9) 본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9)

천아1234 2021. 5. 9. 18:15
  • 영국의 정치는 크게 흔들리게 되었는데 카임 와이츠만 박사에게 화학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면 유대인들에게 나라를 세울 수 있게 해 주겠다는 약속을 했고, 반대로 아라비아의 로렌스로 알려진 T. E. 로렌스를 앞세워 아랍사람들에게 독일과 연합한 터키에 반기를 들고 영국 편을 들어 터키 군대와 싸워주면 팔레스틴에서 유대인들을 몰아내는 일에 동의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국은 마침내 밸푸어 경의 선언으로 말미암아 카임 바이츠만(이스라엘 초대 대통령)과의 약속은 지켰지만 아라비아 사람들과의 약속은 지킬 수가 없었습니다. 지금도 영국 정부와 미국 정부는 꼼짝없이 유대인들의 조종을 받아서 움직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 어느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든지 그 때마다 유대인들의 무기 산업은 활성화 되고 흔들리는 주식 시장에서는 발 빠른 유대인의 펀드가 곤두박질하는 주식들을 낙아 채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두 눈을 부릅뜨고 미국과 영국의 뒤에서 이들을 조종하고 있는 아슈케나지 유대인들의 간계를 잘 간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근원적으로 따지고 보면 유대인들은 우리나라까지 이처럼 갈라지게 해 놓았고 지금도 우리나라의 통일이 이루어 지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갈등과 전쟁을 통하여 남한도 망하고 북한도 싸워서 다 죽어 없어지는 것을 유대인들은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동북아시아에서 중국과 일본과 한국과 북한 그리고 러시아까지 끌어들여서 무장을 하도록 유인하고 있는 것이 훤히 보인다는 것입니다.

    '시온'이라는 말은 예루살렘의 서남쪽에 있는 지명으로 예루살렘을 지칭할 때 주로 사용되었고, 17-8세기부터 세계 각지에서 살던 유대 민족이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나라를 세우자는 시온 운동에서 본격적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A.D. 70년에 로마에 의해 완전히 멸망당한 유대인들은 전 세계에 흩어져 살면서 온갖 핍박과 학살을 견디어 냈습니다. 2차 대전 당시 나치는 600만 명이라는 기록적인 학살을 자행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때 600 만 명을 죽였다고 하는 낭설마저 유대인들이 여론몰이로 조작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유럽 여러 나라에서 유대인들을 핍박했지만 유대인들은 뛰어난 머리와 상술로 유럽의 금융과 산업을 장악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그 동안 당했던 설움에 복수의 칼날을 세워 가며, 이스라엘 회복뿐만 아니라 세계를 정복해 모든 사람을 유대인의 노예로 만들든지 다 죽여 없애자는 논의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대인 최고 장로들이 모여서 회의를 하면서 기록한 것이 시온 의정서이라는 것입니다.

    유대인 고위층들은 순수하게 유대교만 믿는 것이 아니라 카발라 같은 신비주의 종교를 신봉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던 중 18세기 후반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를 주장하면서 프리메이슨의 새로운 엘리트 집단인 일루미나티(광명파 프리메이슨)가 생겨난 것입니다. 당시 유럽의 부를 거머쥐고 있던 유대인 금융가인 로스차일드는 일루미나티의 창시자 바이샤우프트와 의기투합해 갖은 술수를 꾸미고 세계정부를 수립하기로 합의하고 프랑스 혁명과 공산주의 혁명과 미국을 장악하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로스차일드와 바이샤우프트는 시온 의정서도 현대화하기로 하고 개편했고, 점차 수정하여 지금 우리가 보는 시온 의정서는 1897년 스위스 바젤(Basel)에서 열린 제 1차 시오니스트 회의의 회의록이라고 합니다. 시온 의정서는 100년 이전에 만든 것 치고는 놀라운 통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청각 도구를 만들어 인간을 사고할 수 없고, 그림을 봐야 되는 단순한 동물로 만들자고 했고 그들의 계략은 적중했습니다. 이는 20세기 중반에야 보급된 텔레비전으로 인해 사람들이 책을 보지 않고 머리가 점점 나빠지는 것을 예견했고 이는 실제로는 그들이 의도한 대로 되었습니다. 스포츠, 연예, 오락 사업을 발전시켜 인간을 정치 같은 복잡한 문제에는 신경 쓰지 않는 쾌락적인 동물로 만들자고 하고, 퀴즈 쇼를 만들어 문제 하나하나에 돈을 걸지 않으면 의욕이 생기지 않는 물질 만능주의 사회를 만들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