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10) 본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10)

천아1234 2021. 5. 9. 18:16
  • 시온 의정서를 읽으면 우리의 정치, 경제, 문화적 현실이 거의 다 의도 되고 계획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나라의 자급자족 시스템을 붕괴시켜 강대국에 의존하게 만들고, 의도적으로 경제공황을 조장해 가난에 허덕이게 하며, 높은 세율을 적용해 걷은 세금을 정부가 진 빚의 이자를 갚는데 쓰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세금의 상당량이 유대인 소유 은행에 이자를 갚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화폐를 발행하는 연방 준비 은행은 유대인 소유의 민간 기업으로 화폐 발행과 이자율 조정의 권한을 갖고 있고, FRB 의장 그린스펀(유대인=최근에 은퇴)의 한마디에 전 세계 주가가 춤을 추게 된다고 합니다. IMF, BIS, 세계은행도 유대인 소유이며 유대인들의 세계 정복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 이제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현실로 다가 왔고 그들의 계획이 이루어지는 것은 시간문제라는 것입니다.

    이들의 목적 중의 하나는 예루살렘에 있는 이슬람 오말 사원을 때려 부수고 자신들의 유대성전을 세워 다윗의 후손으로 자신들과 전 세계를 다스리는 왕을 앉히는 것인데, 이 일에는 하나님도 참견할 수 없다고 단언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한 왕이 나타나면 전 세계를 호령하며 자신에게 경배하게 하는 적그리스도가 될 것입니다.

    시온 의정서는 1884년 프리메이슨에 속해 있던 미즈라임(애굽) 랏지에서 돈을 받고 러시아 정보원에게 2,500 프랑에 팔았고, 1897년 러시아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그 중 한 권이 영국으로 흘러가서 현재 대영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고 합니다. 1920년 경 유럽에서도 출판되었고, 히틀러도 시온 의정서를 읽고 유대인들에 대한 경계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대인 하층민들은 이런 일과는 아무 관련이 없으며, 많은 유대인들은 가난하고, 순수 유대교를 믿고 있지만 이들 악한 유대인의 하수인들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자칭 유대인의 회라 하나 실상은 사탄의 회가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그러고 보면 히틀러는 악한 자들과는 전혀 상관없는 불쌍한 사람들만 죽인 것입니다.

    유대인들은 시온 의정서에서 전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식량, 연료, 언론사를 소유하자고 했는데, 실제로 이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은 유대인 소유라는 것입니다. 세계 5대 메이저 식량 회사 중 3개가 유대인 소유이고 세계 7대 메이저 석유 회사 중 6개가 유대인 소유이며 '엑슨', '모빌', '스탠더드', '걸프'는 록펠러 가문 소유이고, '로열 더치 셀'은 로스차일드 가문 소유이며, '텍사코'는 노리스 가문 소유이고. 영국의 '브리티시 패트롤리엄'(BP)도 국책회사이지만 유대계 자본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슈케나지 유대인들 소유의 언론사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통신사로서는 AP, UPI, AFP, 로이터 등이 있고 신문사는 뉴욕 타임즈(사주인 아서 옥스 설즈버거가 유대인), 월 스트리트 저널(사주인 앤드류 스타인이 유대인), 방송사는 NBC, ABC, CBS, BBC (유대계 자본이 소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미국 월 스트리트는 유대인이 장악했고, 동남아 경제 위기를 일으킨 조지 소로스와 같은 헤지펀드의 50%가 유대인 자본이라는 것입니다. 유대인 인구는 2000 만 명으로 전 세계의 0.3% 이지만 노벨상 수상자의 30%가 유대인입니다. 미국에선 유대인이 580만 명으로 3% 이지만, 100 대 기업의 40% 가 유대인 기업이라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유대인 재벌인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문은 엄청난 수의 은행, 석유, 항공사 등을 가지고 있고, 두 가문이 소유한 체이스 멘하튼 은행은 단독으로 세계 경제 공황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언론을 통제 해 자신들이 세계 100 대 부자 같은 것에 끼는 것을 막고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사실이 알려지면 전 세계가 동요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손꼽히는 부자인 빌 게이츠의 재산이 600억 달러 정도 인데 반해 이들이 실제 소유한 재산은 수천 조 달러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빌 게이츠의 재산은 이들 재산의 10 만 분의 1도 안 되는 빈민이나 다름없다는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