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11) 본문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에 대하여(11)

천아1234 2021. 5. 9. 18:17
  • 이들이 미국, 유럽, 러시아 등으로부터 모은 금은 스위스, 제네바 등지의 귀금속 보관소에 보관되어 있는데 스위스에 있는 금만도 4,700조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들이 특권을 누리고 있는 런던에 ‘City of London’ 이라는 치외 법권 지역이 있어, 국제 금융가들이 이곳에 있는데 세무 조사를 받거나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상속세를 내지 않기 때문에 부가 대대로 세습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나치지 말고 눈여겨 보아야할 것들이 많습니다. 누진세는 빈민층보다 갑부들에게 세금 비율을 높여 더 받는 것이지만, 사실 일반인들이 프리메이슨 보다 부를 더 축적하지 못하도록 하고 프리메이슨의 세계 자본 비율을 더 높여가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공기업을 사기업으로 바꾼다면 프리메이슨은 전력, 국가기간 산업, 통신을 점령해 그들의 마지막 계획인 국가 모든 산업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국제화는 프리메이슨의 신세계질서에서 나온 새 시대의 단어입니다. 대기업들의 외국자본비율을 낮추고 주식은 대부분 한국인이 소유케 해야 합니다. 그들은 이미 종교적으로도 침투를 계획하고 암암리에 실행하고 있습니다. 물질만능주의로 세계를 정신적으로 황폐화시키는 것도 프리메이슨들의 계획의 일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세기에서 남자는 땀을 흘려야 살 수 있다고 하셨는데 프리메이슨은 편익의 문명을 통해 땀을 흘리지 않게 세상을 만들어 왔습니다. 팝송, 뉴에이지 송, 음란물, 복음성가, 할리우드 영화를 경계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대중 최면, 암시, 중독으로 사람을 황폐화시켜 프리메이슨의 계획에 따르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베리칩은 프리메이슨이 대중들을 감시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반대해야합니다. 최근에는 유전자 조작 물질까지 개발해서 주입했다는 보고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 한국인으로서 맞서 싸울 진정한 방법은 프리메이슨의 세계화의 걸림돌인 순수 성경진리 운동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천부경, 한단고기 등 예언서에는 유대인의 최대적수는 한국인이라고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CCC, 네비게이토, IVF, UBF, YMCA, YWCA, 보이스카우트, 걸스카우트, NGO 등이 미국의 프리메이슨들이 만든 혼합주의, 인본주의, 물질주의, 신비주의, 기복주의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깨닫고 회개하고 돌아서야 합니다. 프리메이슨은 요한계시록의 음녀요, 적그리스도를 위한 비밀 결사대로 보여 집니다. 놀랍게도 이 세상은 요한 계시록의 예언대로 진행되어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혹여 아니라고 하면 성경이 거짓말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한국은 미국에 이어 세계 제2위로 예수그리스도의 영적 세계가 구축된 나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성도들은 깨어서 이들이 하는 추악한 수법을 잘 보아야 할 것입니다. 한국 교회에서의 설교가 역사인식이 미흡하고 미래를 충분히 내어다 보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악한 유대인들이나 프리메이슨 요원들이 연출하고 있는 유명한 사람들의 성공이야기를 빈번히 예화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분별력을 가지고 조심해야 할 일입니다. 다만 이들의 악한 계교를 파헤치는 일에 목숨을 걸고 평생을 바치는 사람들도 있는 것은 다행한 일입니다. 우리 눈에서 비늘 같은 것이 벗겨져 나와야 무엇이 무엇인지를 분별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이 험한 세상에서 정치를 하거나 목회를 하거나 교육을 하는 사람들은 최소한 유대인들이 하는 일과 프리메이슨들이 하는 일과 예수회가 하는 일을 좀 알아야 속아도 좀 덜 속게 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머지않은 날에 이들이 하는 일을 막을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는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급기야 종말이 오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아직은 끝난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가 이러한 글을 쓰고 읽고 있는 시간에도 아슈케나지 유대인들과 프리메이슨 요원들과 예수회 요원들은 온 세계에서 그들의 유익을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악한 계획을 꾸미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다시 말하자면, 왼쪽으로 가도 유대인이 만들었던 공산주의가 나오게 되고 오른쪽으로 가도 유대인이 만들었던 자본주의가 나옵니다. 아래로 지옥에 가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유대인들이 있을 것이요. 위로 천국에 가면 유대인의 왕으로 오셨던 예수님과 사도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야할 것인지 스스로 판단하고 선택하고 결단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