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1/21 (4)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미래학자 제롬글렌, 미래학자 앨빈토플러, 미래학자 최윤식, 미래학자 최현식은 대한민국 다음세대를 포스트휴먼으로 만들어줬다. 인간과 기술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시점이라 판단하기 때문에 대한민국 다음세대를 포스트휴먼으로 만들어줘야 겠다고 생각을 했었다. 미래를 걱정을 하느니 대한민국 다음세대를 포스트휴머니즘을 가진 존재로 만들어줘야만 했었다. 처음에는 미래학자가 대한민국 다음세대를 도와주겠지만 그 이후는 스스로 해야 한다. 긴박한 미래생태계를 알고 싶어할까봐서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최윤식 최현식 그 사람이 미래보고서를 읽으라고 권유를 했었다. 누가 시켜서가 아니라 대한민국 다음세대에게 미래보고서를 자발적으로 읽으라고 한 이유가 그거였다. 미래학자 몇 명이 대한민국 다음세대 성장하도록 돕기로 미래학자 몇 명이 합..
남들은 의식기술을 원하는것 같고 같은 시대를 살아도 포스트휴먼으로 살고 있는 내가 제일 만만해보이는것 같다.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 미래학자는 지금 시대에서 포스트휴먼으로 살고 있는 내 자신을 설득했어. 아직까지 남들은 그런거 몰라. 설민석의 통일 대모험 만화를 봤더니 미래소년온돌의 그림을 봤었다. 미래소년온돌만 텍스트를 화면으로 띄워주는 장치를 가지고 있다. 남들은 전혀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포스트휴먼이라고는 생각 하지도 못했을것이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 목사가 생각했을때는 대한민국 다음세대 니가 위험에 빠졌는지도 모르겠다. 미래학자들이 생각하기에는 윤석열 정부가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생산하는 정보로 행정명령을 마음대로해서 미래기술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해. ICT 기업 몇군데가 대한민국 다음세대가 생산하는 내부 정보로 공짜 점심을 챗GPT를 사용해서 남용하고 있다는것이다. 후기정보화 사회는 의식기술시대인데 몇명이 대한민국 다음세대 기술을 탐을 내서 독차지하고 있는 셈이 된다. 도서관에서 설민석의 통일 대모험이나 그램그램영문법 원정대 27권을 봤을지도 모르겠다. 미래학자 최윤식 최현식은 미래보고서로 대한민국 다음세대에게 긴박한 미래생태계를 읽으라고 했지만 윤석열 정부 들어서 대한민국 다음세대에게 대신 처리해 달라고 하는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