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T와 미래(ICT and Future) 티스토리 블로그

연합뉴스 화면을 봤는데 일본에서 단카이 지진 이야기가 나오면 세계지도에 일본이 사라질 확률이 높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합뉴스 화면을 봤는데 일본에서 단카이 지진 이야기가 나오면 세계지도에 일본이 사라질 확률이 높다.

천아1234 2024. 8. 10. 14:00

연합뉴스 화면을 봤는데 일본에서 단카이 지진 이야기가 나오면 세계지도에 일본이 사라질 확률이 높다. 트럼프가 재선하면 반드시 경제 돌발 변수가 생길 것이다. 요즘 경제도 많이 안 좋은데다가 일본이 바다에 잠기면 한국의 부산이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 지구상에서 일본은 없어질 수도 있다. 각국 중앙은행들이 금리를 2%까지 올린다고 하지만 문제는 그 다음이다. 일본후지산이 폭팔할것이다. 백두산 천지가 휴화산으로 분류가 되었지만 갑자기 분화할 수도 백두산이 북한 핵실험 영향때문에 그럴 수도 있고 중국의 샨사댐이 붕괴할 것이다. 일본이 공중분해될것이다. 일본우익이 한국인을  괴롭하더니, 한국에 일본계 기업이 진출해있다. 닌텐도, 소니, 세가.... 몇일전에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이 안 먹었다. 닌텐도 스위치가 시장에 출시한지 몇년후에 일본에서 이 사태가 벌어진다는 이야기이다.

지난 7월 26일 개막한 파리 올림픽이 오는 주일(8월 11일)에 열리는 폐막식으로 끝나면 8월 28일부터는 패럴림픽이 개최되는데, 패럴림픽의 로고를 보니 짐승의 수 666에서 가져온 것임을 알 수 있다.

666으로 만들어진 패럴림픽 상징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선수의 모습이다.

 

지난 2020년 도쿄에서 열린 패럴림픽에선 사탄의 뿔 밑에 666으로 만들어진 패럴림픽 로고를 사용하더니 올림픽 개막식에서 적그리스도의 등장을 보여준 이번 파리 패럴림픽에서는 불꽃 모양으로 만들어진 여신(가이아)의 얼굴 밑에 666으로 만들어진 패럴림픽 로고를 사용한 것이다.

Comments